자신만의 웹 사이트를 만들기로 결정했다면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새로운 용어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이트를 갖는 것에는 단순히 잘 설계된 그래픽 세트와 효과적으로 제시된 데이터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사이트를 온라인에 게시하려면 웹 호스팅 서비스와 cab도메인도메인 이름이 필요합니까? 도메인이 무엇인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더 일반적으로 DNS로 알려진 그것은 웹 서버 주소를 할당하는 데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IP 주소에 해당하는 “단어”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이름이 생성될 때까지 특정 주소에 도달하는 유일한 방법은 일련의 숫자를 입력하는 것이었습니다. 도메인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답을 하면 좀 더 심층적으로 말하면 최상위, 2차, 3차를 포함하는 웹사이트 주소이다. 그들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상위 이름 또는 주소의 맨 오른쪽에 있는 이름을 도메인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dot-com, dot-net, dot-gov, dot-edu 및 기타 유사한 형식입니다. 그들은 또한 dot-us, dot-nz 등과 같이 일부 사람들이 선호하는 두 글자 국가 코드입니다.
두 번째 또는 중간 수준 도메인은 최상위 도메인의 중간 또는 바로 왼쪽에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 도메인이란 무엇입니까? 귀하의 사이트가 호출되기를 원하는 이름입니다. 회사 및 비영리 조직은 종종 자신의 이름을 중간 수준 도메인으로 사용합니다. 맨 왼쪽에 있는 세 번째 수준은 일반적으로 www와 같은 시스템 이름입니다. 각 도메인은 “점”이라고 하는 마침표로 구분됩니다. 세 가지 수준은 웹 사이트 주소의 가장 일반적인 구조입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수준 또는 하위 도메인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도메인이 무엇인지 묻고 캠퍼스 위치가 많은 대학과 같은 교육 기관을 언급할 때 드문 일이 아닙니다. 최상위 도메인은 일반적으로 dot-edu입니다. 두 번째 수준 도메인은 캠퍼스 위치이며 종종 두 글자로 된 주 약어입니다. 세 번째 수준은 세 글자로 된 대학 또는 대학 약어이고 네 번째 수준은 www입니다. 부서 이름은 다른 수준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을 결정했으면 웹 호스팅 회사 또는 도메인 이름 등록 기관에 확인하십시오. 원하는 이름이 이미 사용 중인 경우 유사한 이름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을 등록하고 웹 호스팅 플랜을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새 도메인은 아직 작동하지 않습니다. 도메인은 현재 이름뿐이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이름으로 아무도 무엇을 해야 할지 모릅니다. 따라서 도메인을 인터넷 주소로 변환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DNS – 도메인 이름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인터넷 리소스에 대한 계층적 명명 시스템입니다. DNS는 거대한 전화번호부입니다. 각 도메인에는 특정 도메인(또는 하위 도메인)이 가리키는 위치를 실제로 정의하는 연결된 IP 주소가 있습니다.
도메인을 호스팅 공급자와 연결하려면 일부 DNS 레코드를 설정해야 합니다. 호스팅 제공업체로부터 호스팅을 위한 IP 주소를 얻어야 합니다. 이것은 파일이 저장될 웹 서버의 IP 주소입니다. 이 주소가 있으면 도메인을 관리할 수 있는 등록기관의 제어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등록된 도메인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몇 가지 레코드를 설정합니다.
DNS 설정을 진행하기 전에 연락처 정보가 정확한지, 만료일이 언제인지 확인하십시오. 도메인이 만료되기 전에 등록 기관에서 입력한 관리 이메일 주소로 몇 가지 경고를 받게 됩니다. 이 이메일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으면 도메인을 잊어버리고 등록 기간이 연장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도메인을 잃게 됩니다.
각 도메인에 대해 하나의 중요한 설정인 이름 서버가 있습니다. 이름 서버는 도메인에 대한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일반적으로 각 등록 대행자는 자체 이름 서버를 가지고 있으며 귀하의 도메인은 이미 이러한 서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 아닌 경우에는 이름 서버를 입력해야 합니다. 아마도 귀하의 웹 호스팅 회사가 귀하를 위해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도메인 설정인 DNS 레코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개의 레코드만 설정하면 됩니다. 첫 번째는 A 레코드 또는 주소 레코드입니다. 이 레코드는 실제로 도메인의 IP 주소를 정의합니다. 많은 A 레코드를 가질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하나면 충분합니다. 새 A 레코드를 만들고 웹 호스팅의 IP 주소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3600으로 설정할 수 있는 TTL(Time to Live) 값도 있습니다. 이것은 도메인 주소를 새로 고쳐야 하는 시간(초)입니다.
구성해야 하는 마지막 레코드는 www 하위 도메인에 대한 CNAME 레코드입니다. 기본 도메인은 “example dot com” 형식이고 “www dot example dot com”은 별도의 도메인이며 별도의 레코드가 필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www 하위 도메인에 대한 CNAME(표준 이름) 레코드를 설정하고 example.com을 가리키도록 하는 것입니다. TTL 매개변수는 3600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